봄씨테이블

아름다운 즐거움, 감성 힐링이 함께 하는 곳! 봄씨테이블은 비치코밍 그린투어 스타트업 입니다. 강원도 속초, 고성, 양양을 찾는 여행자와 함께 해양쓰레기를 활용해서 다양한 공예 작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새로운 관광 문화로 속초, 고성, 양양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고객에게는 즐거움과 보람을 드립니다!.

바다를 사랑하는 마음

저는 아이들과 함께 바닷가에 가는 걸 좋아합니다. 주로 해변 산책과 모래 놀이를 합니다. 올 해는 여러 번의 태풍으로 동해안이 쓰레기로 몸살을 앓았습니다. 산더미처럼 쌓인 쓰레기 앞에서 아이들의 놀란 눈빛을 봤습니다. 이를 계기로 해양쓰레기 문제를 심각하게 받아들였습니다. 

작품을 만들며

속초, 고성, 양양 해변은 매 년 태풍 피해와 관광객 방문으로 인해 쓰레기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이럴 때, 관광객에게 쓰레기를 버리지 말라고 단순하게 경고하는 건 아무런 효과를 얻지 못 합니다. 저희는 관광객과 함께 해양쓰레기 재활용 관광으로 새로운 여행 문화를 만들겠습니다.  

VIDEO

봄씨테이블 네이버 블로그

비치코밍

비치코밍 Beachcombing이란? 해변을 뜻하는 Beach 그리고 '빗질하다'라는 Combing 이라는 뜻이 합쳐진 말입니다. 바다 여기저기를 떠도는 쓰레기, 유목, 유리병, 조개껍데기 등을 줍고, 수집하는 행동을 말합니다.

씨글라스

바다에는 버려진 유리조각이 많습니다. 몇 년부터 수 십년 동안 파도에 부딪혀서 날카로운 모서리까지 둥굴게 바뀐답니다. 우리는 바다 유리를 씨글라스 Seaglass 라고 부릅니다. 또는 바다보석 Sea Jewelry 이라고 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플러스
floating-button-img